체인스가 Atidium token ATD 에어드랍을 지원합니다


 Chaince에서 EOS genesis snapshot에 맞춰 Atidium token 스냅샷을 진행합니다~!


 


최근 한국분들의 관심을 사고있는 Atidium token  ! 체인스가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전세계 최초 EOS 토큰 에어드랍 지원 거래소, Chaince에서 EOS genesis snapshot에 맞춰 Atidium token 스냅샷을 진행합니다~! Atidium token 측의 에어드랍 완료 후, Chaince 거래소 내 EOS 보유 회원에게 Atidium token ATD를 발송해 드릴 예정입니다~!


 


그리고 체인스는 이오스 홈페이지 시간에 맞춰, 이오스 토큰 스왑과 모든 이오스 메인넷 에어드랍을 지원, 분배, 입금, 출금을 지원하며, 그 중 우수한 코인을 상장하여 거래를 지원합니다. 체인스 회원은 복잡한 과정을 거치지 않고, 에어드랍을 편안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체인스 리워드에서 받은 에어드랍을 분배, 정리가 가능하며, 입금과 출금도 가능합니다


 


아래는 Atidium (ATD)의 간단한 소개이며, 결코 체인스의 의견이 절대 반영되지 않았습니다.


 


Atidium (ATD)에어드랍 지원


스냅샷 일정:EOS genesis snapshot 


에어드랍 시기:6월 28일 


에어드랍 비율:1:1 


에어드랍 수량:9억개


에어드랍 조건:없음


홈페이지:www.atidium.io


  


추가 사항: 아래와 같은 상황 발생시, Chaince는 상황에 맞춰, 본 프로젝트의 에어드랍을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본 프로젝트의 에어드랍 토큰이 Chaince 플랫폼 지갑 주소로 에어드랍 되지 않을 경우,

본 프로젝트의 에어드랍 규정에 변화가 생길 경우,

본 프로젝트의 에어드랍이 플랫폼 회원 자산 안전에 리스크를 가져 올 경우, 

 


Chaince를 향한 여러분의 응원과 지지에 감사드립니다~! 체인스는 여러분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체인스는 사랑입니당 체인스 만세 EOS 만세 ~!


 


2018년 6월 8일 


체인스(Chaince)


출처 : https://chaince.zendesk.com/hc/ko/articles/360005464194-Atidium-token-ATD-에어드랍-지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