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스가 Atidium token ATD 에어드랍을 지원합니다


 Chaince에서 EOS genesis snapshot에 맞춰 Atidium token 스냅샷을 진행합니다~!


 


최근 한국분들의 관심을 사고있는 Atidium token  ! 체인스가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전세계 최초 EOS 토큰 에어드랍 지원 거래소, Chaince에서 EOS genesis snapshot에 맞춰 Atidium token 스냅샷을 진행합니다~! Atidium token 측의 에어드랍 완료 후, Chaince 거래소 내 EOS 보유 회원에게 Atidium token ATD를 발송해 드릴 예정입니다~!


 


그리고 체인스는 이오스 홈페이지 시간에 맞춰, 이오스 토큰 스왑과 모든 이오스 메인넷 에어드랍을 지원, 분배, 입금, 출금을 지원하며, 그 중 우수한 코인을 상장하여 거래를 지원합니다. 체인스 회원은 복잡한 과정을 거치지 않고, 에어드랍을 편안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체인스 리워드에서 받은 에어드랍을 분배, 정리가 가능하며, 입금과 출금도 가능합니다


 


아래는 Atidium (ATD)의 간단한 소개이며, 결코 체인스의 의견이 절대 반영되지 않았습니다.


 


Atidium (ATD)에어드랍 지원


스냅샷 일정:EOS genesis snapshot 


에어드랍 시기:6월 28일 


에어드랍 비율:1:1 


에어드랍 수량:9억개


에어드랍 조건:없음


홈페이지:www.atidium.io


  


추가 사항: 아래와 같은 상황 발생시, Chaince는 상황에 맞춰, 본 프로젝트의 에어드랍을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본 프로젝트의 에어드랍 토큰이 Chaince 플랫폼 지갑 주소로 에어드랍 되지 않을 경우,

본 프로젝트의 에어드랍 규정에 변화가 생길 경우,

본 프로젝트의 에어드랍이 플랫폼 회원 자산 안전에 리스크를 가져 올 경우, 

 


Chaince를 향한 여러분의 응원과 지지에 감사드립니다~! 체인스는 여러분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체인스는 사랑입니당 체인스 만세 EOS 만세 ~!


 


2018년 6월 8일 


체인스(Chaince)


출처 : https://chaince.zendesk.com/hc/ko/articles/360005464194-Atidium-token-ATD-에어드랍-지원


컴퓨터와 컴퓨터 부품을 제조하는 ASUS가 암호화폐 채굴에 최적화된 새로운 메인보드 H370 

마이닝 마스터(Mining Master)를 출시했다.


20개 GPU 연결 가능 - 효율성에 초점 두었다.

이번에 ASUS가 공개한 H370 메인보드는 작년 처음 출시한 채굴용 메인보드 B250의 길을 이어가는 것으로 보인다.


ASUS는 다수의 그래픽 카드를 필요로 하는 채굴용 컴퓨터의 특성을 살려 최대 20개의 그래픽 카드를 메인보드에

연결할 수 있게 했다.

ASUS는 “숫자 싸움인 채굴 경쟁에서 각 컴퓨터당 더 많은 그래픽 카드를 연결할 수 있는 것은 큰 장점이다”라고

밝혔다.


해당 메인보드는 채굴용 컴퓨터에서 흔하게 이용되는 라이저(Riser)를 고려해 설계되었다.

또한 그래픽 카드의 운영 상태를 점검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는 등 채굴기에 최적화된 기능들을 탑재했다.


컴퓨터 제조사도 주목하는 암호화폐 시장

암호화폐 채굴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늘면서, 컴퓨터 부품 제조사들 또한 채굴 시장에 주목하기 시작했다.

이번에 새로운 메인보드를 공개한 ASUS 외에도, 그래픽 카드 제조사들 또한 암호화폐 시장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AMD는 과거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재정보고서를 통해 

“암호화폐 채굴자들이 떠나면 GPU 시장에 위기가 올 수 있다”라고 말하며 채굴 시장의 중요성을 인정했다. 

또 다른 그래픽 카드 제조사 엔비디아(Nvidia)는 암호화폐 관련 매출이 회사 전체 수익 중

9% 정도를 차지한다고 밝히기도 했다.


출처 : https://www.blockinpress.com/archives/5874

폴란드 금융당국은 암호화폐 거래가 폴란드 내에서 완전히 합법이라고 발표했다.


이번 발표는 폴란드 내 암호화폐 사용을 둘러싼 반대 캠페인에 대한 대응으로 해석된다.


최근 폴란드 금융 감독위원회(KNF)는 암호화폐 거래소의 기능을 둘러싼 논란을 명확하게 정리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KNF는 최근 “암호화폐 거래를 금지하는 규정이 없기 때문에 기업은 암호화폐 거래를 할 수 있다”라고 말한 바 있다.


한편, 금융 당국은 자금세탁, 탈세 및 테러 자금 조달처럼 암호화폐를 둘러싼 위험을 줄이기 위해 규제 프레임워크를 개발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KNF는 올해 7월 13일 공식적으로 비트코인(BTC)과 알트코인에 대한 규제 시스템을 도입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출처 : https://blockinpress.com/archives/5925

PBE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계속되는 8.12 PBE 주간에서, 오늘의 패치는 뽀삐, 탈리야의 밸런스와 또 다른 많은 변경점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Hat's Off 감정표현에 움직임이 생겼습니다. 지난 업데이트들에서 알려드렸던 대로, 마법공학 상자에서 얻을 수 있고 강화된 버전으로 보이며, 'MPengu' 감정표현에 움직임이 추가로 생긴 버전이고, 작은 나비넥타이와 지팡이를 덧대어 완성되었습니다.


밸런스 변경점



챔피언

뽀삐
[뽀삐의 Q 스킬은 PBE에서 변경되어 실험중에 있습니다.]

  • 망치 강타 (Q) 추가 AD계수가 80%에서 90%로 증가하였습니다.

탈리야
  • 파편 난사 (Q) 챔피언 상대 데미지가 [첫번째로 맞춘 이후에 40%의 데미지적용]에서 [첫 번째로 맞춘 이후에 50%의 데미지적용]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대지의 파동 (E)
    • 바위밭 위에서 대쉬 시 입는 데미지의 AP계수가 30%에서 20%로 감소했습니다.


아이템

지휘관의 깃발

  • [상점에서 삭제되었습니다.]

구인수의 격노검
  • 전체 가격이 3600 에서 3300 롤백되었습니다.
  • 조합가격이 1290원에서 990원으로 롤백되었습니다.


+ Recent posts